광고 / Ad

[중소벤처기업부]제일평화시장 화재 피해 상인 돕기 ‘특별 판매전’ 개최

btn_textview.gif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중기부)와 서울특별시 중구청(구청장 서양호, 중구청)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어울림 광장에서 ‘제일평화시장 화재 피해 상인 돕기 특별 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특별 판매전은 지난 9월 23일 박영선 장관의 제일평화시장 화재 현장 방문 시 ‘조속한 지원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는 약속에 따라 중기부와 중구청이 상인회와 함께 기획한 행사이다.
 
‘제일평화시장 화재 피해 상인과 가치삽시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화재 피해 점포 400여개가 참여한다.
 
참여 점포들은 여성 의류, 잡화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온누리상품권,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행사도 운영된다.
 
중기부 관계자는 “이번 특별 판매전에 방문하는 고객은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피해 상인을 돕는 착한 소비도 할 수 있다.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중기부는 긴급경영안정자금 대출조건 완화1」, 현장 지원반 운영2」 등 화재 피해 상인의 조속한 생업 복귀를 위해 지원해 오고 있다.
 
1」 긴급경영안정자금 대출조건 완화
- 대출기간 : (기존) 5년(2년 거치 3년 상환) → (개선) 9년(4년 거치 5년 상환)
- 대출한도 : (기존) 7천만원 → (개선) 1억원
- 대출금리 : (기존) 2.0% → (개선) 1.5%
 
2」 현장지원반 운영
- (운영시간) 매일 14~21시(9.24~)
- (참여기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보증재단, 우리은행
 
또한, 중기부는 지자체 및 유관기관과 협력해 화재로부터 안전한 전통시장 환경 조성을 위해 화재알림시설 설치, 노후전선 정비, 화재안전 점검 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무극사 연구노트 A4
칠성운영자
300고투명L홀더화일 10개묶음판매
칠성운영자
2020 귀여운 일러스트 날짜형 위클리 다이어리 플래너
칠성운영자
바이풀디자인_생각보관함 미디움_주간 2020
칠성운영자